본문 바로가기
주식/국내주식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및 이벤트 혜택

by 뉴스박스 2022. 2. 15.

처음 주식을 시작할 때 어떤 증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수수료는 어떻게 되는지 계좌 개설 혜택은 얼마나 좋은지 등 고려할게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과 이벤트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키움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 

2.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키움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

키움증권은 17년 연속 국내 주식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각종 이벤트와 다양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그럼 어떠한 이벤트 혜택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현금 4만 원 혜택

키움-비대면

키움증권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최초 신규 고객 중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하는 고객에게 최대 현금 4만 원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주식을 이제 막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큰돈을 투자하기엔 두려울 수 있기 때문에 소액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국내주식 1만 원 이상 거래 시(매수 완료되어야 함) 현금 1만 원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100만원 이상의 국내 주식을 거래하시는 분들에게는 현금 4만 원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혜택 1과 중복으로 지급은 불가하기 때문에 현금 이벤트는 최대 4만 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해당 혜택을 받기위해서는 상기 그림에서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하신 후 응모하실 수 있으며, 현금 이벤트는 조건에 부합되는 분들에게 100% 모두 제공되기 때문에 무조건 받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현금은 EVENT 종료 후 7영업일 이내 본인 키움증권 계좌로 입금될 예정입니다.

 

보너스 혜택

계좌-개설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카카오,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에 공휴 하시면 추첨을 통해 총천명에서 현금 오천 원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현금 이벤트 신청하실 때 공유 버튼 한 번만 더 눌러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주식 옮기기

이벤트-혜택

주식 옮기기 혜택은 이벤트 기간 내 키움증권 계좌로 500만원 이상 대체 입고한 고객 중 백만 원 이상 거래하신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하여 당천되신 분들에게 혜택이 제공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EVENT 종료 후 2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상기 3 가지 이벤트는 2022년 3월31일까지 최초 신규 고객 중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한 고객 대상이며, 이벤트 신청을 꼭 해주셔야 한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하지만, 제 경험상 이벤트 기간이 끝나더라도 항상 동일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더라고요.)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정말 쉽게 하실 수 있는데요.

일단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키움증권 계좌개설'을 검색하신 후 해당 어플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 참조)

 

참고로 간혹 계좌 개설 20일 제한이라는 것 때문에 정말 짜증 날 때가 많은데요. 키움증권의 경우 계좌 개설 20일 제한은 따로 없으니 안심하고 진행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어플-다운

어플을 설치하셨다면, 이제 계좌 개설을 할 차례인데요. 어플 화면을 보시면 키움에서 시키는데로 하면 전혀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본인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은행계좌번호를 미리 준비해 두시면 더 빠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개설

상기 화면에서 계좌개설 시작하기를 클릭하신 후 가운데 사진에서 시작하기(핑크색)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하신 후 휴대폰 인증을 해주시면 돼요.

정보-입력

여기선 본인 정보를 추가적으로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질문들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바로바로 진행하실 수 있을 거예요. 가운데 사진 "거래하실 상품들을 선택하세요"에서는 첫 번째 항목인 종합(주식+펀드+해외주식+채권+ELS)을 선택하신 후 다음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이걸 선택해야 추후 해외주식도 투자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까 미리 말씀드렸던 본인 은행 또는 증권사 계좌번호를 입력하신 후 다음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이 은행 계좌는 키움증권 계좌와 연결되는 계좌임)

 

그다음 신분증 촬영을 해야 하는데요. 너무 밝지 않은 곳에서 촬영해 주시면 되고, 본인 계좌로 입금된 1원에 대한 입금명을 입력하거나 영상통화 둘 중 하나를 선택 하시고 인증이 완료 되면 계좌 개설은 끝납니다. 

(단, 1원 입금 확인 가능 시간은 23:30~00:30분을 제외하고 24시간 가능합니다.)

 

참고로 계좌 개설이 완료된 후에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하며, 잊어버리지 않도록 꼭 따로 메모해 두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제 글이 도움되셨길 바라며 모두 성공투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주란? 삼정전자 보통주와 차이점, 배당금 및 배당 수익률은?

국내 대표 주식인 삼성전자에 투자하시면서 한 번쯤은 '삼성전자 우'라는 종목을 보셨을 것 같은데요. 이종목은 우선주를 뜻하는 것으로 보통주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은 우선주가 무

7newsbox.com

 

 

예수금이란, 증거금과 반대매매 뜻 주식 증권 용어 알아보기

주식 투자하시면서 예수금, 증거금이란 용어를 한 번쯤 보셨을 것 같은데요. 증권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고 싶은데 바로 인출이 안되고 예수금 d+1, d+2 때문에 인출이 안돼서 곤란했을 겁니다. 오

7newsbox.com

 

 

배당금 높은 주식 및 국내 배당주 순위 확인 방법

한국은행의 기준 금리 인상에 따른 성장주, 가치주의 하락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다행히 오늘 반등) 많은 투자자 분들이 배당주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국내 배당주 순위 확

7newsbox.com

 

섬네일

 

댓글